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오랫동안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에 나오는 정책입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이렇게 알림이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고 표현하는데 이렇게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세 번째 정책은 현재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연체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금 해결법을 못찾고 계신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는 단어에 주목하여

결국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여러가지 제한사항이 있기 때문에 직접 고객분과 상담하면서 조회를 동시에 해야 소액결제가 가능한지 여부를 판단해서 알려드릴 수가 있습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손님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항의를 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므로 아무 문제없다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알뜰폰, 안심폰, 소액결제 신규정책 미성년자휴대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소액결제 정책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 소액결제 정책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크림티켓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기존의 휴대폰 소액결제와는 별도이므로 이것을 이용하면 요금 미납이 있어도 추가 결제후 현금화가 가능하지만, 절차/방법 등에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일반적인 상품권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는 수수료가 더 높게 책정이 됩니다.

​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조회방법은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객지원 → 응답코드 조회로 들어가 휴대폰 소액결제를 선택하고 응답코드 입력 후 응답코드 조회를 누르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책 추천 조선이 버린 천재들 역사의 선각자로 부활하다 잊혀진 이들을 위하여

이렇게 해결이 되었는데요. 결론은 소액결제를 이용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적 없거나 본인이 쓴 돈이 아니라면 그냥 무시하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